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7월 12일 광주여자대학교 시립 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개막식을 갖고 28일까지 17일간 계속됐는데, 이곳에서 글로벌선진학교 항생들이 통역봉사를 했다. 이번 대회에서 공식 자원봉사자는 8개 분야 2793명으로 많은 지원봉사자들이 참여한다. 특히, 글로벌선진학교는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의 요청으로 통역업무협약을 맺고, 여름방학을 이용하여 학생들이 통역봉사를 지원했다.

글로벌선진학교는 중·고등학생 29명이 17일 동안 곳곳에서 통역봉사자로 활약하며 '민간 외교사절단’, ‘국제 행사의 숨은 꽃'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했다.

글로벌선진학교는 2011년 세계정구선수권대회, 2015년 세계문인체육대회 그리고 매년 국가조찬기도회 등 굵직굵직한 국제행사의 통역봉사로 그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국제대회가 열릴 때마다 고등학생 신분으로 탁월한 통역 실력과 헌신적인 모습을 선보여 많은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번 대회에서도 2019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의 요청으로 글로벌선진학교 학생들이 통역요원으로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