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홀리스피리츠트맨 메달리온 시상식이 10월 10일 있었다.

세계성령운동중앙협의회(대표회장 이수형 목사)가 10월 10일 오후 3시 서울 종로구 한국기독교성령센터 황희자홀에서 성령역사를 실천하는 성령의 사람들이 받는 ‘홀리 스피리츠 맨 메달리온 시상식’을 가졌다. 심사위원장 소강석 목사, 대표회장 이수형 목사, 이사장 안준배 목사는 목회자 이승희 목사(대구반야월교회 당회장), 교육자 장충식 장로(단국대학교 이사장)을 선정하였다.

안준배 목사는 선정이유에 대해 “수상자 이승희 목사는 예장합동 총회장, 한국교회총연합회 대표회장, GMS세계선교회 총재를 맡아 교단과 한국교회 연합과 일치에 기여했으며 대구 반야월교회에 부임하여 시대의 흐름과 문화를 이해하고 수용하는 개방적 목회를 추구하였고, 다음 세대를 향한 감각적 목회를 지향하면서도 복음의 보수적 설교자로 교회를 전인적으로 섬기는데 기여하여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또 수상자 장충식 장로에 대해서는 “1986년  남북체육회담 한국대표, 포르투갈 세계 청소년 축구대회 남북단일팀 단장, 2000년 제1차 남북이산가족상봉단 단장으로 남북관계에 기여했으며 1981년 루마니아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대한민국 단장, 1990년 북경아시안게임 대한민국 단장을 역임하여 대한민국 체육교육에 이바지했다”고 밝혔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상패, 메달 그리고 상금300만원을 수여하였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