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일~ 3일, “내 마음속에 울고 있는 내가 있어요!” 주제로

▲ 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가 새해 벽두인 1월 1~3일 진행된다. 사진은 지난 세미나 모습.

새롭게 시작하는 2020년 새해 첫날, 주서택 목사의 성서적 내적치유 세미나가(140차) 개최된다. 1992년 한국 교회의 상처받고 상한 영혼을 회복시키고자 한국 최초로 '내적치유사역'을 시작한 내적치유사역연구원(주서택 목사)은 27여 년간 5만 4천 2백여 명이 참석하여 치유와 회복을 경험했다.

140차를 맞는 성서적 내적치유 세미나는 한국 교회 내에서 대표적인 내적치유사역으로 자리매김을 했으며 수많은 교회에서 (사)내적치유사역연구원의 세미나와 교재를 사역현장에서 적용하여 공동체가 건강하게 살아나고 있다. 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는 무엇보다 성서적 내적치유의 모든 목표와 과정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사건을 전하는 것에 집중되었고 그 십자가의 비밀을 성령께서 각 사람에게 이해시키시며 마음을 만지시는 과정이다.

주서택 목사는 CCC에서 25년간 제자화 사역에 헌신하면서, 훈련만으로 변화되지 않는 제자들을 보며 그들을 돕기 위해 기도하고 몸부림치는 가운데 내적치유 사역을 시작했다. 그는 "내면적인 상처와 아픔이 치유되지 않고는 건강한 자아 정체성과 영성을 가질 수 없으며 변화되고 성숙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아가기가 매우 어렵습니다."라고 역설하면서 한국 교회 안에 성서적 내적치유 사역이 목회 현장에 더욱 적용되어져 가야 한다고 이야기 한다.

2020년 원단에 개최되는 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는 1월 1일(수)~3일(금) 2박 3일 동안 경기도 안성 사랑의교회 수양관에서 진행되며, 성경을 바탕으로 한 성령 하나님의 사역으로 진행된다. 내면적인 문제와 상처를 가지고 아파하는 사람 외 내적치유를 사역에 적용시키기 원하는 목회자나 평신도 누구든지 사전에 등록을 하면 참석 할 수 있다(043-272-1761~3).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