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장총 제37회 대표회장 김수읍 목사 피력-상임회장 김종준 목사

▲ 한국장로교총연합회 제37회 정기총회가 11월 26일 개최, 대표회장에 김수읍 목사, 상임회장에 김종준 목사를 선출했다.

한국장로교총연합회(이하 한장총)은 11월 26일 제37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임원 선출,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을 통과시키고, 대표회장에 김수읍 목사 등 신 임원을 확정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 대표회장에는 한장총 현 상임회장인 김수읍 목사를 정관에 따라 추대를 하였고, 상임회장에는 현 합동 총회장인 김종준 목사를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84명의 총대가 참석한 가운데 개회예배에서는 송태섭 목사(제36대 대표회장)가 설교를 하였으며 윤희구목사(제29대 대표회장)가 축도했다.

▲ 대표회장 김수읍 목사

대표회장으로 추대된 김수읍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한국교회와 대한민국의 어려움은 하나님의 빛이 비추어야 한다는 영감을 받아 대표회장에 출마하게 되었다”면서 한장총 5대 사업 중에 나라사랑 미스바 기도회를 가장 중요한 사업으로 추진할 것을 밝혔다.

상임회장으로 당선된 김종준 목사는 “1년간 대표회장을 도우며 장로교 연합 사업에 대한 것을 잘 배우겠다”며, “앞으로 한장총을 통해 장로교 정체성 회복을 우선과제로 삼아서 일하겠다”고 피력했다.
 

 

 

 

 

▲ 상임회장 김종준 목사

이번 새 임원 및 감사에는 서기에 황연식 목사(호헌), 회록서기 김종명 목사(백석), 회계에 안옥섭 장로(통합), 부서기 정성엽 목사(합신), 부회록서기 강세창 목사(합동동신), 부회계 김충무 장로(고신) 그리고 총무에는 최우식 목사(합동) 등 선출 인준을 받았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