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9일 ‘차별금지법ㆍ낙태반대… 백만국민대회’

▲ 백만국민대회가 2월 29일 개최될 예정이다. 준비위원들 모습.

‘차별금지법ㆍ낙태반대ㆍ중독예방 위한 백만국민대회’ 준비위원회(대회장 류정호 목사, 준비위원장 이용희 교수, 사무총장 홍호수 목사)는 1월 7일 오전 서울 광화문 코리아나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월 29일 서울시의회 앞에서 ‘차별금지법ㆍ낙태반대ㆍ중독예방 위한 백만국민대회’를 연다고 밝혔다.

대회장 류정호 목사(기성 총회장)는 “우리는 대한민국의 건강한 개인과 가정, 사회, 국가를 위해 3.1절을 앞두고 백만국민대회, 연합기도회, 천만서명운동을 전개키로 했다”면서 “서로 연합하고 사회를 치유하는 것이 이번 대회의 목적”이라고 밝혔다.

이어 “대회가 잘 진행되어서 침몰해 가는 서구 사회의 모습을 우리가 답습하지 않고, 성경적 가치관으로 이 나라와 사회를 치유하는 귀한 일에 쓰임 받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대회는 1부 한국교회 연합기도회와 2부 백만국민대회 및 천만서명운동, 3부 사랑행진(퍼레이드) 순서로 진행된다.

1부 ‘한국교회 연합기도회’는 ‘거룩한 나라 대한민국을 만들자’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대한민국과 자유민주주의 △한국교회의 위기와 목회자들, 정의롭고 국민이 행복한 나라 △대통령과 위정자들, 국가안보와 국군장병, 국가의 정체성, 북한동포 △동성애 차별금지법 반대, 낙태반대, 중독예방을 주제로 두고 각 분야 전문가들이 나서 뜨겁게 기도할 예정이다.

2부 ‘국민대회’는 동성애 반대, 낙태 반대 등 이날 집회의 주제들을 놓고, 길원평 교수와 조용길 변호사, 이용희 교수, 박진권 대표, 염안섭 원장, 이명진 소장, 김수진 대표 등이 나서 차별금지법과 낙태반대, 중독예방을 위한 소신을 밝히고, 주제별 강연을 펼친다.

3부 ‘사랑행진(퍼레이드)’는 다음세대와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축제로 건강한 가정, 건강한 성문화 확립을 위한 각종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구체적으로는 심쿵(참여콘서트), 손에손잡고(하나되는 콘서트), 세이러블리 세이해피(소리쳐 열정 콘서트)의 공연 및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준비위원회 사무총장 홍호수 목사는 “서울시가 그동안 동성애 반대집회에 대해 서울광장 승인을 내주지 않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해주었다”며 “백만국민대회가 한국교회가 하나 되는 계기가 되고, 동성애 확산을 막는 원동력이 되고,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시간이 됐으면 소망한다”고 피력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는 또 대변인 심만섭 목사(한국교회언론회 사무총장)가 국민대회 취지를 밝히고, 공동준비위원장 이억주 목사와 사무총장 홍호수 목사, 전문위원 김영길 대표, 여성위원장 김수진 대표, 서명위원장 서승원 목사 등이 각 분야별 세부 내용을 설명했다. 또한 전문위원장 조영길 변호사와 전문위원 이명진 원장이 전문가 발언을 하고, 전문위원 지영준 변호사와 부대변인 나혜정 대표, 부사무총장 김규호 목사가 각각 성명을 발표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