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삶을 회복하기 위해 죄와 싸워 이기고 자신과 싸워 이기십시오.
주님을 외면하고 죄와 손을 잡으면 고통이 찾아오지만
죄와 싸워 이기고 자신과 싸워 이기며 주님의 손을 잡을 때
모든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고 승리할 수 있습니다

한소망교회를 개척, 37년의 목회를 하고 있는 김영일 목사
김영일 목사​​​​​​​한소망교회 담임

살아계신 하나님은 우리의 삶을 주관하시며 함께 하십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살아계신 하나님을 믿기 보다는 죽어있는 신앙을 가지고 형식적으로 믿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죽어 있는 믿음을 버리고 살아 있는 신앙을 가지십시오. 어둠에 잡혀 무기력한 삶을 살지 말고 살아계신 하나님을 믿고 능력 있는 삶을 살아가십시오. 

꿈을 가져라

  꿈과 소망을 가지고 살아가는 자는 내일에 대한 비전을 이루게 됩니다. 그러나 죽어 있는 자는 꿈과 소망도 없이 어둠을 헤매게 됩니다. 새로운 내일과 또 다른 일을 이루어가시는 능력을 믿고 설레임으로 살아가십시오. 주님은 우리에게 소망을 주셨고 꿈을 주셨습니다. 꿈도 소망도 없이 죽은 자처럼 어둠 가운데 있을 때 주님이 어둠을 이기시고 부활하심으로 우리에게 소망을 주셨습니다. 이제 두려움을 버리고 새로운 꿈을 가지십시오. 세상은 우리를 넘어지게 하나 주님은 우리에게 꿈을 주셔서 새로운 소망을 이루어가게 하십니다. 

영광의 빛

  주님이 계신 곳에 어둠이 물러가고, 주님이 계신 곳에 꿈과 소망이 솟아나게 됩니다. 어둠이 있는 곳에 죄가 있고 악한 것이 있으며, 실망과 좌절 가운데 악한 것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어두움에 잡히지 말고 빛 가운데 나오십시오. 주님은 빛이시며 영광이십니다. 

주님께 나오면 밝은 빛이지만 세상으로 나아가면 어두움입니다. 어둠이 있는 곳에 반드시 고통이 있고 아픔이 있습니다. 실망과 좌절 속에 있거든 주님의 손을 잡으십시오. 주님은 어두움을 이기시고 부활하시므로 생명의 빛을 주십니다. 주님께 나오는 자마다 생명을 얻을 것이며 영혼의 힘을 얻을 것입니다. 

일어나라

  주님이 죽음을 이기고 살아나셨듯이 우리도 어둠을 이기고 일어나십시오. 우리의 능력으로 살아갈 때는 넘어지며 실망하게 됩니다. 그러나 주님이 도와주시면 다시 일어나 능력있는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연약한 생각을 버리고 주님의 능력을 믿으십시오. 주님을 의지하는 자마다 능력주시고 힘 주셔서 하나님의 자녀답게 살아가게 하십니다. 주님을 믿고 일어나 새 일을 행하십시오. 주님은 하고자 하는 자에게 능력을 주시고 일어나고자 하는 자에게 힘을 주십니다. 이제 더 이상 어둠 속에서 헤매지 말고 일어나 빛 되신 주님께 나와 주님의 능력을 가지고 새 일을 행하십시오. 

이긴 자의 하나님

  주님은 어둠을 이기시고 사망 권세를 이기셨습니다. 우리도 살아계신 하나님을 믿고 승리자의 삶을 살아가십시오. 죄와 싸워 이기며 자신과 싸워 이기십시오. 우리 속에 실패가 있고 고통이 있는 것은 죄에게 졌기 때문입니다. 우리 자신에게 져서 마음이 타락되었고 세상에서 방황했기 때문입니다. 우리 마음에 타락이 찾아올 때 악한 것은 우리를 죄악 속으로 끌고 갑니다. 그러므로 모든 삶을 회복하기 위해 죄와 싸워 이기고 자신과 싸워 이기십시오. 주님을 외면하고 죄와 손을 잡으면 고통이 찾아오지만 죄와 싸워 이기고 자신과 싸워 이기며 주님의 손을 잡을 때 모든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고 승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이기고 승리하신 주님과 함께 살아가는 자가 능력 있는 삶을 살아갈 수 있고 이 세상을 다스릴 수 있습니다. 주님이 주시는 능력과 새 힘을 가지고 하나님의 자녀답게 살아가십시오. 주님이 우리를 위해 승리하셨습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