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 후원으로 대한성서공회, 17만6,800부 기증식

왼쪽부터 대한성서공회 권의현 사장,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최효녀 회장, 청산교회 현철호 목사.
왼쪽부터 대한성서공회 권의현 사장,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최효녀 회장, 청산교회 현철호 목사.

대한성서공회(사장 권의현)는 4월 14일 한국교회의 후원으로 <우크라이나어 요한복음> 17만 6,800부를 보내는 기증식을 가졌다.

용인에 위치한 대한성서공회 성서사업센터에서 가진 기증식에서 현철호 목사(청산교회)는 “교인들과 함께 ‘우리가 복음의 빚진 자의 마음으로 말씀을 받았으니 함께 나누었으면 좋겠다’라는 마음으로 기도를 시작했고 사역에 동참하게 되었으며, 하나님께서 무엇보다 말씀을 통해 우크라이나 땅을 위로하시려는 계획이 있지 않나 생각 하게 됩니다”라고 하며 소감을 전했다.

최효녀 회장(여전도회전국연합회)은 “우크라이나 사람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마음 가운데 힘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뜻 깊은 일에 여전도회전국연합회가 동참하게 되어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잘 전달되어 우크라이나 사람들이 먼저 하나님이 주시는 참된 평안을 경험하고, 하루빨리 그 땅의 전쟁이 끝나 평화가 깃들기를 어머니의 마음으로 기도하겠습니다”라고 하며 감사와 기도제목을 전했다.

권의현 사장은 “우리도 한국전쟁이 한창인 1952년, 미국교회의 후원으로 누가복음 <기쁜소식> 20만부를 지원받았습니다. 이 성경은 전쟁 중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영혼의 양식이 되었습니다. 한국교회와 후원회원들의 후원으로 보내는 성경이 우크라이나 사람들에게 영혼의 양식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간절합니다”라고 하며 바람을 전했다.

우크라이나성서공회 아나톨리 부총무는 “가장 힘든 시기를 보내는 우크라이나를 위해 여러분이 보여주신 모든 노력에 큰 감사를 드립니다. 사람들에게 제공할 성경을 후원해 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라고 하며 감사를 전했다.

세계성서공회연합회 이사회 일레인 던컨 의장 또한 “요한복음에는 빛과 생명, 소망의 이야기들이 가득합니다. 사람들은 요한복음을 읽으며 예수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도움이 절실한 이때, 우크라이나 사람들이 간절히 원한 것은 바로 이 성경입니다!”라고 말하며 감사와 기대를 전했다.

성서공회는 한국교회의 후원으로 우크라이나에 3차례에 걸쳐 성경을 발송할 예정으로, 1차로 <우크라이나어 요한복음> 17만 6천 8백부를 발송한다. 2차 발송은 5월 중 이루어질 예정으로 <우크라이나어 요한복음> 17만 6천 8백부가 추가로 보내진다. 이후 3차로 <우크라이나어 성경> 2만 8천부를 발송할 예정이다.

성서공회는 “전해진 성경이 우크라이나 사람들이 경험하는 두려움과 불안 가운데 하나님의 위로를 발견할 수 있도록 돕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기증하는 <우크라이나어 요한복음> 앞에서 참석자들이 함께.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