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되는 우크라이나어 성서를 두고 기도하는 기증식 참석자들
후원되는 우크라이나어 성서를 두고 기도하는 기증식 참석자들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총회장 김은경)는 4월 29일 우크라이나어 성서 지원을 위한 후원금 3천만 원 전달식을 대한성서공회에서 가졌다. 후원금을 통해 우크라이나어 성경 3,540부와 요한복음 21,052부가 기증된다. 기장총회 김창주 총무는 축사를 통해 “불안과 전쟁의 공포 가운데 있는 선량한 형제자매들에게 생명의 양식인 성경이 전달되는 일에 우리 교단이 함께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라며 “하루빨리 우크라이나 땅에 전쟁이 종식되고 평화가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그리고 이 성경이 그들의 손에 전해질 때, 하나님의 놀라운 기적이 일어나고 그들의 마음속에 평화가 전해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라고 하며 감사와 소망을 밝혔다.

러시아의 침공으로 우크라이나는 수많은 인명이 살상되고, 난민이 발생하였다. 우크라이나 사람들은 공포와 불안 속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읽으며 위로와 평안을 구하고 있는 상황에서 대한성서공회(사장 권의현)는 한국교회와 후원회원들의 후원으로 우크라이나에 3차례에 걸쳐 <우크라이나어 요한복음> 35만 3천 6백부와 <우크라이나어 성경> 2만 8천부를 기증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