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베트남에서 하기 총장해외연수 갖기로

회장 정상운 교수
회장 정상운 교수

대학총장포럼은 지난 5월 12일 대전 유성에 위치한 한국침례신학대학교 국제회의실에서 제7회 정기총회를 갖고 제4대 회장에 정상운 전 성결대 총장(사진)을 만장일치로 재선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2년 하기총장해외연수를 베트남에서 7월 11일에 갖기로 결정했고 한국신학대학총장협의회와 한국복음주의신학대학협의회 그리고 대학총장기도회와 작년과 같이 공동으로 주최하여 기독교 대학의 방향과 제 문제를 논의하기로 했다.

한국대학기독총장포럼에는 침신대 김선배 총장, 칼빈대 김근수 총장, 대신대 최대해 총장, 서울신대 황덕형 총장, 영남신대 권용근 총장을 비롯한 전․현직 총장 40여명이 회원으로 있다.

2019년 총장포럼에서는 매년 발표한 논문들을 묶어 『이 시대 대학총장에게 길을 묻다』 와 2021년 『강에서 바다로』 책을 출간했다. 또한 2020년 차별금지법 제정을 반대하는 성명서를 한국복음주의신학대학협의회와 한교총 공동으로 8월, 10월 두 차례에 걸쳐 주요 교계 신문 28곳에 5단 광고를 통해 발표, 한국교회와 우리나라 기독교대학 발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