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남성들은 자신의 정력이 월등히 강하기를 바란다. 이는 동서고금을 통하여 역사적인 욕구였으며 정력제라고 하는 많은 식물 동물 약품은 남정네들로부터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닌가. 이러한 현실은 서양은 물론 동양에서 더욱 사랑 받아 왔다. 중국은 옛부터 소녀경을 비롯 성문화 개발에 앞장 서 왔으며 희귀한 한약재가 정력제로 인정받아 처방되어 왔었다. 우리나라 나 일본에서도 정력제를 찾는 많은 선남선녀들이 이를 애용하기를 주저하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사항, 해구신, 자하거, 도마뱀, 뱀, 개고기는 물론 보호동물까지 비싼 가격으로 밀거래 되어 씨를 말리고 있는 사실이고 정력에 좋다고 하는 종류도 다양하게 많다.1. 발기부전이란 마음은 있으나 성사되지 못할때 발기부전이라 한다. 원인은 다양하나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사실을 숨기고 혼자서 고민하며 정력에 좋다고 하면 자신의 체질과 원인을 정확히 파악하려 하지않고 복용하는데, 그러다가 시기를 놓치면 치료하기 힘들다. 학술적으로는 성교에서 오르가즘을 느끼고 싶은 성적 흥분(발기)으로 인하여 사정하며 쾌감을 느끼게 되는데 이러한 연상을 이루지 못할때 성기능 장애 또는 오르가즘 부전증이라 한다.  성기능 장애에는 남성 흥분억제(발기부전), 남성극치억제(지루증), 여성흥분억제(불감증), 여성극치억제(불감증) 등이 있다. 남녀간 흥분 억제는 성적자극이 있는데도 성적 흥분을 누리지 못할 때다. 극치억제는 흥분을 느낀다 해도 오르가즘 절정의 만족을 느끼지 못할 때이다.2. 건강한 성 ① 성교란 인간 생활에 활력을 주며 종족을 유지하는 방법이다. ② 정신이 육체를 지배하므로 정신신경계가 쇠약하면 성욕은 감소된다. ③ 심리상태가 안정되며 내분비계통의 장기가 건전할때 성욕을 유지한다. ④ 정신신경을 혹사하는 직업에 종사하면 육체노동자에 비해 성욕이 감소된다. ⑤ 남성성교 무승을 음위라 하며 양기부족 발기부전이라 한다. ⑥ 발기부전은 독립된 하나의 병이라기 보다는 합병증세이다. 〈약용방법〉① 공진육미탕이 좋다. ② 사향, 당귀, 산수유, 녹용은 공진단 산약, 목단피, 택사 ③ 백봉령, 숙지황(육미탕) ④ 차로는 복분자(산딸기) 구기자, 삼지 구엽초가 좋다(02<&25140>421<&25140>2020).유승원 한의원 원장, 명지대 겸임 교수A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