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연합회(대표회장 김경희 목사, 예장연)는 지난 6일 오전 11시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소강당에서 제 4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상임회장에 박형철 목사(합동보수진리 총회장)를 인선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82개 교단 172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총회에서는 1부 예배에 이어 2부 회무처리가 진행됐다. 김경희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2부 회무처리 시간에는 회순채택, 전회록낭독, 사업보고, 회계보고, 감사보고, 정관개정까지 모두를 보고서로 받기로 하는 등 물의없이 진행 됐으며 임원선출은 대표회장등 임원의 임기가 2년인 관계로 임기가 만료된 임원만을 보선했다. 임원선출은 지난달 27일 서교호텔에서 열린 인선위원회(위원장 정영진 목사)의 안대로 상임회장에 박형철 목사(합동보수진리 총회장), 실무총무에 이광용 목사(보수합동 총무를 인선하고, 협동총무에 이상철 목사(통합보수 총무), 부서기에 이범성 목사(보수합동 총무), 부회계에 정다운 목사(고려합동 총무)를 각각 선출했다. 한편 1999년 12월 16일 창립한 예장연은 현재 104개 교단이 가입되어 활동하고 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