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교대한성결교회(총회장 최성균 목사) 해외선교위원회(위원장 김진철 목사, 사무총장 노희석 목사)는 연말 년시를 맞아 32개국에 파송되어 있는 교단소속 선교사 215명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선교사들이 필요한 물품을 구입·전달하는 행사를 갖는다. 지난해까지 매년 성탄절 카드와 교단 신문을 발송했으나 올해는 선교사들의 직접적인 필요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전국교회의 협조를 받아 물품을 보내게 됐다. 특히 필리핀 전도 지방회의 활성화를 위해 매월 선교헌금을 보내기로 하고 2003년 2월 현지인 목사 안수식 때 교단이 파송한 모든 선교사들에게 금일봉을 전달하기로 했다. 이밖에도 안수식에 드는 경비를 일체 지원하고 안수자들과 안수식에 참석하는 현지인 성도들에게 시계, 수건 등을 선물하는 등 지원에 나서기로 했다. 필리핀에는 현재 예성교단 소속 교회 약 100여 개가 개척되었으며 선교사들과 현지인들이 긴밀한 가운데 사역을 하고 있다. 한편 예성 해외선교위원회는 내년도 계획을 발표했다. 예성 해외선교위원회는 내년 2월 17일 유럽지역의 선교활성화를 모색하고 유럽 지역에서 활동중인 선교사들과 선교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유럽지역을 방문한다. 이번 방문에서는 유럽선교의 확장을 위해 선교사를 요청하는 지역에 선교사를 파송할 예정이다. 방문팀은 유럽답사 후 필리핀을 방문, 안수식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밖에 예성 해외선교위원회는 내년 1월 6일부터 선교사 훈련원을 개소하며 군선교위원회는 내년 2월 8일 논산훈련소 합동세례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