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대선연대 홈페이지 개설 기독교대선연대(이하 대선연대)가 16대 대선을 맞아 크리스찬 네티즌을 위해 홈페이지를 개통하고 투표참여를 독려한다. 대선연대는 홈페이지에서 `16대 대선에 임하는 그리스도인의 약속'을 통해 `나라의 평화와 발전을 위해, 깨끗한 선거가 되도록, 반드시 투표 할 것, 지역감정에 얽매이지 않을 것, 이웃과 친지에게 투표참여를 권할 것' 다짐을 했다.  아울러 포스터, 리플릿, 투표참여 권유를 위한 엽서 및 책갈피 등을 제작해 배포 하는 등 적극적으로 투표참여 운동에 참여할 예정이다.예장통합, 대통령선거 참여 요구 담화문 발표 예장통합(총회장 최병곤 목사)은 지난 2일 ‘제16대 대통령 선거에 즈음한 총회장 담화문’을 발표하고 교단 산하 교회, 교인들이 이 나라를 훌륭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지도자가 선출될 수 있도록 기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총회장 최병곤 목사 명의로 발표된 이번 담화문에는 ‘빠짐없이 참여하여 정책으로 선택하는 깨끗한 선거문화를 이룹시다’라는 부제와 함께 “이번 대통령 선거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빠짐없이 참여해 줄 것과 이번 선거가 깨끗한 정책대결의 장이 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 줄 것, 이번 선거가 불법, 부정 선거가 되지 않도록 철저히 감시하고 감독해 줄 것, 이번 선거가 진정한 의미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