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부 언론에서 이단으로 지목받고 있는 신현옥 목사(수가성세계선교회)에 대한 파문이 일자 신 목사가 소속되어 있는 교단에서 이를 제지하고 나섰다. 신현옥 목사가 소속되어 있는 미국교단인 Dominion Christian Center. Inc는 최근 공문을 통해 신 목사와 함께 수가성세계선교회에서 공동목회하고 있는 최완규 목사가 교단에서 국내외 목회 및 선교활동 전반에 필요한 교육 및 훈련을 수료했으며 위임장 및 임명장을 수여 받았다고 공식 인정했다. Dominion Christian Center. Inc는 최근 신 목사와 최 목사를 목회나 신분, 교리 등을 직·간접적으로 공격하는 잘못된 언론보도들에 관련해 특정인에 대해 증오, 조롱, 멸시의 언행을 드러낼 때나 고의로 멀리하거나 회피하는 언행을 드러낼 때, 특정 단체 구성원들의 정당한 주장을 깍아내리는 언행을 드러내거나 거래, 사업, 사무, 직업에 관하여 신용을 지키지 않는 행위를 할 때에는 명예훼손에 해당하는 행위로 판단해 중상비방 및 명예회손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법정에 고소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본 교단은 이미 일부 언론은 고소한 상태로 이후에도 적극 대처할 것을 밝혔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