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라·히브리어 강좌 개설 한국이스라엘 성경연구소(대표 송만석, KIBI)는 오는 4월 3일부터 6월 26일까지 서울 서빙고 소재 온누리교회에서 매주 목요일에는 토라 강의를 매주 금요일에는 현대 히브리어 강의를 실시한다. 이번 강의는 이스라엘과 유대인, 그리고 모세 오경에 대해 좀 더 바르고 자세히 이해하며 성경의 바탕인 유대적 전통의 뿌리들을 깊게 조명하고 이해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되며 히브리어 강의에는 박미섭 교수(평택대)가, 토라 강의에는 변순복 교수가 강사로 나서게 된다(02-792-7075).낙도선교회 단기사역 모집 한국최초의 신학생 선교운동단체이며 매년 2차례 낙도 단기사역을 펼치고 있는 총신낙도선교회(대표 박원희 목사)가 오는 여름 낙도 사역을 위한 단기사역자를 모집한다. 금번으로 제 34차를 맞는 낙도 단기사역은 먼저 사역을 위해 오는 6월 23일부터 25일까지 마석 수동기도원에서 단기사역 훈련기간을 갖고 오는 6월 29일부터 7월 5일까지 낙도 단기사역을 실시하게 된다. 이번 단기사역에 대해 박원희 목사는 “세계사적으로 민족적으로 중요한 시기에 신학생과 많은 청년들이 참석하여 울릉도와 백령도까지 섬을 연결하는 기도 인프라와 우리 민족의 소외된 곳, 낙도 오지에 복음이 전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02-532-8184).제5기 생명목회콜로키움 실시 크리스챤아카데미(원장 김경재)는 생명목회콜로키움 제5기 회원을 모집한다. 목회자를 대상해 공동세미나 형식으로 진행하는 생명목회콜로키움은 한국교회의 갱신과 목회자 자신의 영성 심화수련을 목적으로 실시하며, 매 달 최근의 명저 한 권씩을 선정해 책의 저자와 함께 그 내용을 나누고 토론하는 시간을 갖는다. 오는 4월부터 매월 셋째 주 월요일 오후 3시부터 정동 프란치스코 교육회관에서 진행한다. 참가 회비 20만원(02-993-5573∼4).예랑선교회 선교사 모집 예랑선교회가 제5기 선교사 후보생을 모집한다. 중국 등 오지 선교를 중점적으로 하는 예랑선교회는 `평신도 선교사 과정'을 신설, 선교의 문호를 개방했다. 이번에 모집하는 제5기 선교사 후보생은 목사와 평신도 부분으로 나누어 모집하며 훈련기간(6개월)동안 숙식일체를 예랑본부에서 제공하고 2년간 어학연수를 실시한다.  1차 제출서류로는 이력서와 사진, 자기소개서, 신앙간증 등이다. 접수기간은 4월 15일까지다(yerang@yerang.net).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