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당 한방 병원은? 동인당 한방 병원은 12년전 강서구 방화동 486-6에 세워진 병원으로 80여 병상을 준비하고 김관호 원장(온누리교회)과 20여 명의 의사들에 의해 그동안 최고의 한방의료 서비스 제공과 국민건강, 지역주민의 건강 검진, 난치병에 대한 연구 등 공익을 목적으로 세워졌다.  동인당 한방병원은 한방내과, 소아과, 부인과, 침구과, 신경정신과, 한방물리 요법실, 한방 특수 치료실 등을 갖춘 한방 종합병원으로 명성이 높다.  한·양방협진 병원 본원은 한방과 양방의 협진 체제를 갖추고 한·양방의 장점과 단점을 상호 보안하고 현대의학의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의학을 창출 하기 위해 연구와 노력을 계속하는 병원이다. 또 날로 더해가는 중풍병, 성인병, 당뇨, 비만, 아토피성 크리닉 등의 활성화를 이루고 있다. 암 및 중풍관련 전문병원 암 사망률이 세계 상위를 차지하는 오늘날 한방 종합병원은 한의학적 접근법과 대체의학의 치료법을 통해 암을 치료하는 전문 병원이다. 현대의학의 한계를 극복하고 암 분야에 획기적인 성과를 올렸던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명실 상부한 난치병 치료 분야의 전문 한방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연구와 노력을 계속하고 있으며, 최고의 의료진과 첨단 의료장비를 갖추고 있는데, 암, 중풍, 고혈압, 당뇨, 비만등 성인병 치료에도 최고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동인당 선교회는? 현재 지 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윤석규 목사는 동인당 한방병원의 원목으로 봉사하면서 하나님의 은혜를 지역과 함께 나누고자 한방병원 원장과 10여명의 직원들이 함께 기도하던 중 지금까지는 지역과 찾아 오시는 이들을 위해 봉사해 왔으나 이제는 선교회를 조직 하여 목양과 전도 사역에 지쳐있는 목회자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투자 하겠다고 다짐한다.  그동안 동인당 한방병원은 개원 이래 매년 2회의 해외의료 봉사 활동과 극빈자 특별 치료 사역을 계속해왔다. 이제 그 영역을 크게 확대하여 순수한 의료선교로 새출발하여 목회자들의 건강과 귀교회의 성도치료와 선교의 새로운 섬김의 장을 마련한 것이다 회원에게 드리는 혜택은? 목회자, 특히 미자립교회 목회자에게는 진료비 및 종합검진비를 10∼50%까지 할인해준다. 또 만 60세 이상의 회원에게는 경로 우대혜택을 주고 금연침 시술을 무료로 하고 있어 담배의 해독을 알고, 가족에게 늘 미안한 생각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끊지 못하던 이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교회에서 원하면 시간과 지역 상관없이 동인당 의료선교단, 성인병 강좌팀을 파송, 금연침 단체 시술을 무료로 한다(02<&25140>2666<&25140>0141∼3).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