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 초빙
최이우 목사(종교교회)는 지난 2일 명성 치악수양관에서 열린 명성교회 산상집회 강사로 초빙돼 말씀을 전했다.

건축비 모금 위해 방미
정정섭 회장(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은 락랑섬김인민병원 건축비 모금을 위해 지난달 19일 출국해 미주지역 교회들을 방문하고 8월 2일 귀국했다.

여름산상축복대성회 인도
피종진 목사(남서울중앙교회)는 지난 6~9일 공주 평화의동산(원장 피종진)에서 여름산상축복대성회를 인도했다.

수련회서 말씀 선포
김광준 목사(분당 세계선교교회)는 오는 12일 오전 11시 월간 〈음악저널〉이 충주호 리조트에서 실시하는 전국학생수련회에서 말씀을 전한다.

부흥성회 인도
김우경 목사(아세아중앙교회)는 오는 27~30일까지 전주 은성교회(이주원 목사), 오는 9월 10~13일까지 익산 동산교회(최상진 목사)에서 부흥성회를 인도한다.

연합집회 강사 초빙
이원호 목사(소양성결교회)는 오는 24일 대청산기도원(임연님 원장)에서 철야집회를 인도하며, 오는 27~29일까지 상주 서문교회(이남수 목사)에서 열리는 상주시 기독교연합회 주최 연합집회에 강사로 성회를 인도한다.

재가장애인 위한 캠프
서종로 장로(희망선교회 이사장)는 오는 20~23일 목포, 완도, 진도, 해남일대에서 제17회 재가장애인을 위한 ‘희망 사랑의 캠프’를 개최한다.

건강강의
유승원 장로(잠실유승원한의원장)는 오는 13일 여수 돌산 주보라기도원(원장 김영심), 9월 10일 동경 순복음교회와 교배 순복음교회에서 당뇨병 관련 건강강의를 한다.

부흥성회 인도
오영석 목사(주님의교회)는 오는 27~30일까지 화정명성교회(박명순 목사), 오는 9월 2~5일 인천 예광교회(유광규 목사)에서 부흥성회를 인도한다.


임택진 목사 소천
예장통합 제62회 총회장을 지낸 임택진 목사(청량리중앙교회 원로)가 지난 7월 29일 오전 7시 40분 노환으로 향년 91세를 일기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다. 장례는 청량리중앙교회에서 총회장으로 치러졌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