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미주 한인의 날 기념 남가주 교계 지도자 조찬 기도회가 지난 13일 오전 가든 스윗 호텔에서 성결 월드 미션과 미주 한인재단LA(회장 박상원)가 주최하고 크리스천 뉴스위크(발행인 조명환 목사)가 주관한 가운데 열렸다.

약 200여명의 교계 지도자들이 참석, 성대하게 개최된 가운데 박상원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새해에는 큰 결심을 가지고 모두가 성공자들이 되기를 축원한다”고 말했다.

이날 특별기도 순서에서는 민종기 목사(남가주교회협의회 회장)가 `미국의 번영과 영적 변화를 위해', 송정명 목사(미주성시화운동LA 대표회장)가 `미주한인사회를 위해', 박용덕 목사(O.C 교회협의회 회장)가 `조국의 평화와 발전을 위해', 하기언 장로(남가주장로협의회 회장)가 `미주한인교계의 성장과 화합을 위해' 각각 기도했다.

이날 조찬기도회에서는 소프라노 이귀임, 테너 이상은의 이중창과 샛별선교합창단(단장 이봉조)의 찬양이 있었으며, 김재권 장로(2011년 미주한인의 날 대회장)의 환영사, 스칼렛 엄 LA한인회장과 민주당 김영진 의원의 축사, 소강석 목사(한국 새에덴 교회)의 축시 낭독, 정시우 목사(미주 한인재단LA 이사장)의 격려사가 있었다.

한편 정해진 목사(해외한인장로회 총회장)의 식사기도에 이어 미주 한인의 날 기념 영상물을 관람하는 시간도 가졌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