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회 미주성결교회 총회가 4월 11일부터 15일까지 시카고성산교회(박성삼 목사 시무)에 개최되었다.

'성결의 능력으로 부흥하는 성결교회'를 주제로 열린 총회는 부총회장 이의철 목사(뉴저지은혜제일교회)의 사회로 개회예배를 드리고, 장로 부총회장 김주영 장로(유니온교회)의 기도와 서기 김원식 목사(보이시교회)가 성경 요나서 4:7∼11절을 봉독하고, 다솜교회 성가대의 특별찬양을 드린 후 총회장 김광수 목사(성문교회)가 `하나님의 관심' 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하고 전 총회장 고남철 목사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각부 보고에 이어 가진 임원선거에서는 총회장에 이의철 목사(뉴저지 은혜제일교회)가 선출되었으며, 목사 부총회장에 김광렬 목사(산호세중앙교회), 장로 부총회장에 안민구 장로(나성교회), 서기에 조승수 목사(퀸즈교회), 부서기에 김대영 목사(몬트리얼 은혜교회), 회계에 신재철 장로(피터보로바울선교교회), 부회계에 최대영 장로(시온교회)가 선출되었다.

총회장에 선출된 이의철 목사(경력 생략)는 “섬김과 통합의 리더십으로 총회를 발전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히고 교단의 변화, 화합, 발전의 비전을 가지고 작은 교회 살리기 운동, 교역자 상생 복지프로그램 활성화에 힘써 부응하는 교단을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