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7~30일, 미자립교회 자녀 10명 전액 무료로 미국 초청

   
▲ 이상조 목사

미국에 본부를 두고 있는 고어헤드(GOAHEAD)선교회(대표 이상조 목사)가 한국 미자립교회 목회자 자녀들을 미국으로 초청, ‘제13회 미주 지도자 대회’를 개최한다.

‘제13회 미주 지도자 대회’는 5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뉴욕·뉴저지·커네티컷·보스턴·메인·펜실베니아·델라웨어·버지니아·메릴랜드·워싱턴D.C. 9개 주 1개 특별행정도시에서 진행된다. 그동안 지난 제12회 대회까지 고어헤드선교회는 한국의 고아들을 대상으로 대회를 가졌지만 올해는 미자립교회 목회자 자녀들을 위한 대회를 추가해 제13회는 미자립교회 목회자 자녀들을 초청해서 실시한다.

신청은 미자립교회 목회자 자녀 중 초등학교 5학년생부터 고등학교 1학년생까지면 누구나 가능하지만 인원은 10명으로 제한된다. 선발이 되면 학생들은 미국 동부지역으로 초청, 명문인 IVY리그 대학을 중심으로 견학, 체험, 강연, 멘토링, 관광 등을 통해 스스로 비전을 발견할 수 있게 돕는다. 대회기간 중 하버드, 예일, 보스턴, MIT, 콜럼비아, 뉴욕, 럭거스, 유펜, 존합킨스, 조지타운 등의 대학을 방문하며 관광도 한다.

이상조 목사는 “목회자 자녀들 중 어려운 가정환경으로 비전을 찾지 못해 방황하는 아이들이 많다”면서 “이런 아이들에게 비전을 찾아주기 위해, 학교 성적과 관계없이 신청한 아이들 중 10명을 추첨해 미국 동부지역으로 초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어헤드선교회는 고아가 얼마나 힘든 삶을 사는지를 이상조 목사가 알게 되면서 사명으로 여기고 시작됐다. 큰 집을 살 수 있는 기회 역시도 아이들 10여명이 머물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하도록 한 하나님의 뜻임을 알고 장소로 사용하고 있다. 고아들만을 대상으로 하다가 미자립교회 자녀들의 아픔을 알게 된 이상조 목사는 아버지들이 목회가 얼마나 소중하고 훌륭한지를 체감할 수 있게 하여 삶 속에서 비전을 갖고 당당히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한다.

신청은 웹사이트(www.goaheadkorea.com)나 이메일(goaheadinc@hotmail.com)로 하면 되고, 비용은 전액 고어헤드선교회가 지불한다. 이를 위해 뜻있는 이들이나 교회의 협조를 요청하고 있다(201-852-3600).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