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마가 변해서 내가 변했어요 2/ 조숙희 지음/ 쿰란출판사

● 엄마가 변해서 내가 변했어요 2(조숙희 지음) = 책은 평범한 가정의 어머니와 아들이 새로운 환경을 만나 하나님의 이끄심 속에서 변화되어 가는 이야기를 담은 간증서다. 자녀를 품고 기도하며 이뤄진 어머니의 변화는 기도와 대화를 통해 고스란히 아들에게 전해졌고 아들은 하나님의 계획 안에서 성장했다. 저자는 하나님을 따라가는 여정은 영화로운 길이 아니라 순종으로 인내해야 하는 길임을 책을 통해 전한다(쿰란출판사).

 

   
▲ 나사렛 선언/ 정용성 지음/ 홍성사

● 나사렛 선언(정용성 지음) = 책은 안식일 날 예수께서 자라신 곳 나사렛의 회당에서 이사야 61장 1~2절을 읽으신 뒤 “이 글이 오늘 너희 귀에 응하였느니라” 하신 누가복음 4장 16~30절 사건에 그 배경을 둔다. 저자는 성경과 고고학, 문헌학적 연구를 통해 나사렛의 의미를 ‘가지’로 확정하며 위기의 한국 교회의 현실을 타개할 근원적 지혜를 나사렛 선언에서 건져 올리고자 한다(홍성사).

 

   
▲ 디데이 리허설/ 이금재 지음/ 마음지기

● 디데이 리허설(이금재 지음) = 책은 ‘엄마의 삶=행복한 삶’이 되기 위한 비결을 나누고자 한다. 그 비결은 다름 아닌 ‘리허설’에 있다. 리허설만 잘해도 두려울 것이 없다. 그런 차원에서 책은 초보 엄마가 미리 알아 두고 대비하면 좋을 내용들을 정리하고 있다. 임신 직후부터 초기 육아 단계까지의 핵심 내용을 단계별로 짚어 보면서 기본기를 쌓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마음지기).

 

   
▲ 주님, 제가 뭘 할까요?/ 조성환 지음/ 규장

● 주님, 제가 뭘 할까요?(조성환 지음) = 수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살아가면서 만나게 되는 삶의 문제들은 선택을 요구한다. 그 생의 문제들은 하나에서 열까지 너무나도 다양하다. 책은 도대체 하나님의 뜻은 어디에 있는지, 나는 어떤 길을 가야 하는지 고민하는 신앙인들에게 신학적이고 성경적인 기반 아래 저자의 체험에서 발견한 ‘영적 실마리’를 제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발견하는 과정을 알려준다(규장).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