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사렛대 물리치료학과 면접 후 수험생들이 실습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나사렛대(총장 임승안)는 15일 2017학년도 수시모집 지원자 6,800여명을 대상으로 면접·실기고사를 실시했다.

오전 9시부터 30여개 고사장에서 치러진 면접고사를 통해 간호학과를 비롯한 40여개 학과 1,116명의 신입생을 선발한다.

성적비중 10%와 30%를 차지하는 면접고사는 변별력을 확보하고 학과에 대한 이해와 지원 동기, 발전가능성, 표현능력, 인성, 성실성과 성취의욕 등을 살피는 심층 면접으로 실시됐다.

나사렛대는 대학과 전공에 대해 궁금해하는 학부모와 수험생들에게 지원 전공 교육과정과 졸업 후 진로 등에 대해 설명회를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수험생들은 면접고사가 끝난 뒤 학과별로 마련된 실습실을 둘러보며 실습도구에 대한 설명을 듣고 학과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또한 수화통역, 문자통역, 이동보조 도우미 등 장애학생 지원인력을 교내 곳곳에 배치해 특수교육 대상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했다.

면접고사장을 방문한 임승안 총장은 “웃는 얼굴로 면접관들을 마주하고 자신감을 내비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며 “수험생들을 자녀와 같이 생각하고 가르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험생과 학부모를 격려했다.

오늘 면접고사를 마친 지원자들에 대한 최종합격자 발표는 11월 11일 나사렛대 홈페이지(http://ipsi.kornu.ac.kr)를 통해 한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