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싸움에서 이기도록 안내

▲ <사탄에 대한
100가지 질문>
마크 히치콕 지음/
임은묵 옮김/예찬사

‘사탄은 실제로 존재하는가?’, ‘왜 하나님은 사탄과 귀신들이 존재하도록 허락하시는가?’, ‘사탄은 현재 무슨 활동을 하는가?’

교회와 기독교인들이 대적해야 할 원수는 보이는 사람이 아니고 보이지 않는 사탄과 귀신들이라고 말하면서 적(사탄)의 궤계를 알고 백전백승할 수 있도록 사탄에 대한 100가지 질문과 대답을 정리했다.

종말 예언과 관련된 책을 30권 가까이 저술한 저자 마크 히치콕 목사(에드몬드 오클라호머 페이스의 바이블교회 담임)는 “기독교인들이 영적싸움에서 이기는 실제적인 방법은 오직 하나다. 주님 안에서 강해지는 방법”이라고 제시하고 “보이지 않는 전쟁을 이해하는 것은 우리로 하여금 이 세상의 실제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한다.

질문 중 한 가지, ‘왜 하나님은 사탄과 귀신들이 존재하도록 허락하시는가?’에 대해서 저자는 “그들의 존재는 사람들로 하여금 하나님을 알고자 하거나 하나님을 찾게 하는 역할을 한다”고 보았다.

‘그리스도인들이 귀신들과의 전쟁에서 승리하게 하는 힘은 무엇인가?’에 대해서는 “어둠의 권세들을 대한 싸움에서 이기는 유일한 참 수단은 주님의 능력”이라고 강조, 육체의 힘을 신뢰하지 말고 예수님의 힘만으로 일어나야 한다고 말한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