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천 재능 마켓 서비스 ‘달란트 도사’가 새롭게 오픈했다.

다양한 재능을 가진 크리스천들의 달란트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크리스천 재능 마켓 서비스 ‘달란트 도사’(http://dalantdosa.com)가 새롭게 오픈했다.

전도사들을 위한 매거진 ‘전도사 닷컴’을 운영 중인 ‘(주)리틀송‘이 런칭한 ‘달란트도사‘는 크리스천 개인과 교회, 단체, 기업 등을 연결해, 개인의 달란트가 필요한 곳에 적절한 비용으로 연결되도록 하는 크리스천 재능마켓 서비스다.

‘달란트 도사’의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디자인, 영상제작, 음악, 레슨, 특수사역에 이르기까지 크리스천의 감성과 배경지식이 필요한 재능을 가진 크리스천 재능판매자가 자신의 재능을 합리적인 가격에 ‘달란트 도사‘에 올리면, 그 재능이 필요한 개인, 교회 및 크리스천 단체가 그 재능을 구매하는 방식이다.

이미 업계에서는 일반인 대상 여러 재능마켓들이 존재한 가운데 크리스천을 대상으로 한 재능마켓 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그 의미와 내용, 표현 방법 등에서 일반적인 서비스와 차별돼야 한다는 방침으로 진행되고 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