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 대신(총회장 유충국)은 11월 27일 서초구 방배동 남부순환로(2221)에 지하 4층 지상 7층 1500여평(4810㎡) 규모의 새 총회관 준공 및 입주 감사예배를 드렸다.

새 총회회관은 2013년 10월 18일 총회관건립추진위원회(위원장 장종현)를 발족한 후 1500일 만에 얻은 결실로 이날 행사에서는 감사와 축하의 말들이 이어졌다. 

이날 감사예배에서 ‘새성전의 기원’ 제목으로 설교한 김장환 목사(극동방송 이사장)는 “총회관은 만민이 기도하는 성전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대한민국을 살리고, 한국교회를 살리는 총회, 8천 교회가 모여 기도하는 총회가 될 때 하나님의 기적과 역사가 일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예배 후 이어진 축하의 시간에는 총회관건립추진위원장 장종현 목사의 환영사가 있었다. 

장 목사는 “4년 전 총회장이 된 난 후 다른 것은 몰라도 제자들과 후배들을 위해 보금자리 하나는 만들어주고 싶다는 생각에 건립을 시작하게 됐다”고 소회를 밝히고 “앞으로 한국교회 부흥에 앞장서고 사회적 역할을 감당하는 일에 적극 나서는 교단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예장 합동 전계헌 총회장, 예장 통합 최기학 총회장, 예장고신 김상석 총회장을 대신해 구자우 사무총장이 축하의 말을 전했으며, 총회관 건립에 마음을 모아준 공로자에 대한 시상과 장종현 증경총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