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한흠 목사의 설교세계(박응규 지음)=한 영혼을 뜨겁게 사랑하는 구령의 열정으로 설교하고 목회했던 고 옥한흠 목사의 사역 세계를 재조명했다. 옥한흠 목사가 목회자로서의 기반을 닦아가던 시기부터 시작해 옥한흠 설교의 신학적 배경, 개요와 주제들, 그의 설교의 특성과 영향 등을 정리했다. 저자는 옥 목사의 설교와 제자훈련이 긴밀하고도 유기적으로 연관되었음을 밝히면서 종교개혁 유산을 한국교회 상황에 잘 적용했다고 평하고 있다(CLC).

■ 당신의 신앙점수는?(김홍만 지음)=신자들 각자의 구원과 신앙 상태를 성경적으로 점검해볼 수 있도록 구속, 회개, 믿음, 거룩함, 예배, 주일성수, 십일조, 성경공부, 기도, 봉사, 전도, 나눔 등 12가지 주제의 60가지 질문을 던짐으로 신앙생활 전반을 두루 살피며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거짓 믿음과 진정한 믿음, 거짓 회개와 진정한 회개 등을 비교하며 피상적이고 거짓된 신앙의 모습을 경계하며 진정한 회개로 나아가도록 도전한다(생명의말씀사).

■ 7가지 축복의 언어(강인훈 지음)=미래희망언어연구소장 강인훈 목사가 만난 그리스도인들의 삶을 변화시킨 기적과 감동의 간증을 담았다. 감사, 축복, 칭찬, 사랑, 용서, 할 수 있다, 믿음 고백 등 7가지 축복의 언어를 배움으로써 삶에서 하나님의 복을 실질적으로 누리도록 안내한다. 말의 중요성과 위력을 실제 사례를 보면서 말과 생각의 질, 행동 양식의 변화를 일으키도록 돕는다(베다니출판사).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