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결대는 SKU 창의문화공작소 개소식을 가졌다.

성결대학교(총장 윤동철)가 4월 12일 SKU창의문화공작소 개소식을 가졌다.

SKU창의문화공작소는 기독교 세계관을 바탕으로 인문-문예 콘텐츠와 프로그램들을 기획·운영 하는 사회연계 프로젝트이다. 또한 21세기형 창의적 인재 양성을 위해 학생들이 각자의 역량을 개발하고 공동체를 통해 최선의 결과물을 실험할 수 있는 융·복합 공간으로서, 그 자체로 하나의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이날 행사는 전시감상, SKU창의문화공작소 활동보고 및 공작소 단원들의 발표로 진행이 되었으며, 현두뇌공작소 김영수 대표, UCR 한상필 대표, ㈜아람멀티미디어 강진구 상무이사, 전진기 배우, 교수, 학생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개소식을 축하했다. 성결대 윤동철 총장은 “SKU창의문화공작소 개소를 축하하며, 창의적 문화 콘텐츠와 스토리텔링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프로그램들을 제작하여 창의적 인재들이 양성되길 바란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향후 일정으로는 4월 24일 오후 6시 성결대학교 기념관 1층 ‘오디세이 21’ 연주홀에서 개관기념 시민문화강좌 ‘우리에게 남아있는 그날의 기억’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5월에는 안양예총과 공동 기획하여 미디어아트 국제 컨퍼런스를, 5~6월 국학진흥회 스토리테마파크 공모전에 출전할 예정이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