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강의 십자가(김호민 지음)=산정현교회가 배출한 위대한 신앙인이었던 순교자 유계준 장로의 생애와 사상을 담은 책이다. 일본 제국주의 치하에서 순교의 각오로 믿음을 지켰고, 민족혼을 일깨운 지도자 유계준 장로는 북한 공산주의자들의 탄압 아래서도 하나님의 사람으로서 사명을 다했다. 유계준 장로와 그 자녀 손들에 이르기까지 자세히 살펴 기록했다(쿰란출판사).


 

 

 

 

 

 

 

 

알고 싶어요 하나님(서은경 글, 그림)=아이들에게 하나님을 어떻게 설명할까? 책은 하나님에 대해 질문하는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형상과 하나님이 하시는 일들을 성경말씀을 통해, 또 아이들의 일상을 통해 설명해 준다. 아이들이 꼭 마음에 새겨야 할 하나님에 대해 증거하는 책이다. 책 뒷부분에 색칠페이지를 마련해 아이들이 그림을 칠하며 책 내용을 되새길 수 있도록 꾸몄다(생명의말씀사).


 

 

 

 

 

 

다독다독 책·꿈·행복(박성배 외 지음)=광주의 다독다독 작은도서관을 중심으로 함께 책을 읽고, 책과 함께 꿈을 키워가는 사람들의 글 모음이다. 도서관에서 주관한 책 쓰기 미션 강좌에 참여한 이들의 원고를 모아 책으로 출간한 것으로 고통 가운데서 자신을 만들어 준 책의 힘과 그 책으로 행복한 꿈을 꾸는 삶의 이야기들이 담겨 있다. 자신이 살아온 삶, 부모님의 이야기, 하나님과의 만남 등 삶의 이야기들이 잔잔한 감동을 준다(예영커뮤니케이션).


 

 

 

 

 

 

질문과 답변(이언 S. 마큼·C. K. 로버스트슨 지음/양세규 옮김/주낙현 해설)=성공회 신앙을 안내하는 책이다. 버지니아 성공회 신학교 총장인 이안 S. 마컴과 미국 성공회 의장주교의 신학자문인 C. K. 로버트슨은 ‘질문과 답변’ 형식으로 성공회가 그리스도교 교회로서 어떠한 신앙과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기술했다. 신앙의 기초부터 전례 및 교회에 관한 질문들, 사회윤리적인 문제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담았다(비아).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