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비타트(이사장 윤형주)와 하이패밀리(대표 송길원)는 5월 16일 ‘사랑의 가정’을 세우는 일에 상호 협력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

한국해비타트는 ‘모든 사람에게 안락한 집이 있는 세상’이라는 비전으로 ‘집’을 통해 건강한 가정의 기반을 제공해 온 비영리 국제기관이다. 지금까지  총 6만 3천여 가구에 저렴하고 안정적이며 자립을 도울 수 있는 주택을 제공해 가난의 고리를 근본적으로 끊을 수 있도록 도왔다.

하이패밀리는 ‘가정을 교회처럼, 교회를 가정처럼’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U.N.이 세계 가정의 해를 선포한 2016년에 연구소를 설립해 가족의 가치를 높이려는 노력을 해오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해비타트와 하이패밀리가 만나 입주가정들이 함께 거주하는 가족의 가치를 배우며 내외부적으로 단단한 기반을 얻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국해비타트 윤형주 이사장은 “한국해비타트는 단지 ‘집’을 세우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가정’을 세우는 데에 그 중요한 의미를 둔다”고 밝히고 “앞으로 하이패밀리와의 협력해 한국해비타트의 가정들이 더욱 건강하고 따듯해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