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총-24일 군포제일교회, 한기총 및 한기연 대표회장 참석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이하 세기총,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는 6월 24일 오후 7시 군포제일교회(권태진 목사)에서 제6차 통일기도회를 개최한다.

제1차 서울, 제2차 유럽 독일 프랑크푸르트, 제3차 미국 LA, 제4차 몽골 울란바토르, 제5차 라오스 비인티엔 이어 진행되는 이번 통일기도회는 ‘그리스도 안에서 통일되게 하소서’(엡 1:10)”라는 주제로 제68주년 6.25기념예배와 함께 ‘한반도 평화통일을 위한 경기도 기도회’로 열린다.

이날 기도회는 준비위원장 권태진 목사의 사회로 세기총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의 설교, 세기총 초대대표회장 박위근 목사의 격려사, 세기총 증경대표회장 김요셉 목사의 축도, 평화통일기도위원장 고시영 목사의 대회사, 한기총 대표회장 엄기호 목사 및 한기연 대표회장 이동석 목사 등의 축사 순으로 진행된다.

세기총은 계속해서 제7차 평화통일기도회를 6월 26일과 27일에 미국 댈러스에서 개최하는 등 미국 하와이, 일본 동경 등 각국에서 평화통일기도회를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