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성경 2: 시편(정종기 편저)=성경을 통해 한자를 쉽게 익힐 수 있는 학습서로 성경구절을 사자(四字)로 구성해 가독성을 높였다. 또한 필경할 수 있는 자리를 두어 익힐 수 있게 했으며, 언어 학습이 더 확장되도록 해당 구절의 영어와 중국어 성경도 함께 수록했다. ‘창세기-욥기’ 편에 이어 2권에서는 시편 내용을 담았다. 하나님을 향한 찬양과 경배의 고백, 회개와 간구의 기도 등 살아있고 생생한 영혼의 울림과 영감을 압축된 구절들을 통해 느낄 수 있다(홍성사).
 

 

우리가 부르는 삶의 노래(정성진 지음)=시편을 통해서 보는 인생의 희로애락, 그것은 우리의 삶이고 하나님께 올려 드리는 최고의 노래라고 말한다. 시편을 은혜, 감사, 고난, 회복, 소망의 다섯 가지 큰 틀로 각각에 해당하는 시편 말씀을 정리했다. 우리의 현재 처지가 어떠하든지 우리의 있는 모습 그대로 늘 하나님께 진정한 노래(찬송)를 올려드릴 것을 강조, 그것이 가능하려면 우리의 심령에 말씀을 가득 채워야 한다고 제시한다(예영커뮤니케이션).








 

 

직장인 콜링 100일 묵상집(원용일 지음)=인생에서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직장, 매일 일터에서 나를 향한 부르심의 소명을 발견하도록 안내한다. 일터에서 꼭 필요한 소명, 비전, 동행, 균형, 관계, 믿음, 경건, 정체성, 영향력, 사명 등 열 가지 주제로 각 10편 내외의 묵상을 실었다. 일터사역자인 저자는 성경적인 직업관을 세우고 크리스천 직장인으로서 겪는 문제나 고민거리에 대한 해답도 성경에서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브니엘).









 

 

온가족이 함께하는 3분 예배: 교리편(장상태 지음)=아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신앙현장인 가정, 책은 가정예배를 통해 신앙의 본질까지 챙길 수 있도록 안내한다.
‘웨스트민스터 소요리문답’의 순서와 내용을 따라 하루 3분 가족이 함께 예배드리며 나눌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독교의 본질을 다루는 ‘교리’를 쉽게 풀어내 어린 자녀부터 장년에 이르기까지 기독교가 무엇을 믿고 따르는지 가정예배를 통해 알아가도록 돕는다(생명의말씀사).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