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2일~8월 29일까지 순차적으로 계속 이어진다

▲ 흰돌산수양관의 올 여름 하계성회 일정

성령이 일하시는 은혜 절정의 시간, 수원흰돌산수양관 하계성회가 7월 22일부터 8월 29일까지 순차적으로 각 성회가 이어진다.

‘믿음을 10년 앞당기는 성령충만 필수 코스’로 알려진 흰돌산수양관 성회는 6000여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넉넉한 첨단 시설을 완비하고 있어 매년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참석인원이 증가하고 있다.

◇제34차 초교파 장년부 하계성회=7월 22~25일까지 연세중앙교회에서 열린다. 바쁜 삶에 치여 잃어버린 하나님을 향한 처음 사랑을 회복하고, 부르짖는 기도의 힘을 얻고, 각종 은사와 능력을 받아 믿음이 성장하도록 도와준다. 생명력 있는 하나님 말씀과 성령의 역사하심으로 뜨거운 눈물의 회개와 함께 영육 간에 결박된 각종 문제와 질병에서 자유를 얻고 영적 갈급함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제52차 초교파 청년·대학연합 하계성회=7월29~8월1일 흰돌산수양관에서 열린다. 매년 수많은 청년이 초교파 청년·대학 연합성회에 참가해 삶의 목표를 수정하고 하나님이 주신 비전을 발견해 삶의 터전에서 능력 있는 그리스도인으로, 교회를 이끌어 갈 힘 있는 일꾼으로 변화되고 있다.

◇제88차 초교파 중·고등부하계성회= 8월5~8일 열리는 이 성회는 방황하던 청소년들이 놀랍게 변화받는 자리로 잘 알려져 있다.

불순종, 흡연, 음주, 폭력, 게임 중독, 성적(性的) 타락, 가출, 자살로 거침없이 내닫던 청소년들이 성회에 참가해 부모의 사랑에 감사하고 자신의 인생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달아 학업에 전념해 자신과 주위를 놀라게 한다.

◇제46차 초교파 직분자(제직)세미나=8월 12~15일 열린다. 직분자를 주님의 몸 된 교회에서 진실하게 충성하고 기도하며 전도하는 직분자로 거듭나게 하고, 하나님께서 세우신 주의 종과 교회를 신실하게 섬기는 중직으로 든든히 서갈 수 있도록 돕는다.

◇제60차 초교파 목회자부부 영적세미나=8월26~29일 개최된다. 영적 역량을 잃고 목회 좌절을 경험하는 수많은 목회자에게 목회 능력과 사명감을 되찾아주는 동 세미나는 올해 세계 100여국의 목회자들이 함께 참여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윤석전 목사가 성령 충만한 실제 목회 체험을 바탕으로 목회자들이 처한 영적 실상을 지적하고, 하나님 말씀에 근거해 인본주의 목회에서 신본주의 목회로 이끈다.

흰돌산수양관 하계성회는 매년 개인별 참가뿐 아니라 단체 참가도 늘고 있으며, 신앙생활에 새로운 전환점을 맞고자 하는 이들에게 최상의 영적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