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대학교 입학관리자협의회(회장 김실/단국대 입학관리팀장)는 7월 3일, 4일 양일간 부산 해운대 ibis 앰배서더호텔에서 각 지역별 회장과 교육부, 대교협 관계자들이 함께 모여 '제18대 출범식 및 임원 워크숍'을 열었다고 밝혔다.

행사는 개회사를 시작으로 경과보고,  참석자 소개,  회장교인 단국대 김실 팀장 취임사 순으로 진행됐다. 지난 1년간 협의회를 위해 활동했던 김성수(백석대) 전임 회장을 고문으로 추대하여 협의회 발전을 함께 도모해 나가기로 했다.

새 집행부 구성은 ▲회장 단국대 김실 ▲부회장 한국외대 박선영/강원대 변용일/대전대 우정호/경일대 장부환/동명대 이상우/호남대 마규주 ▲감사 원광대 김상재/상명대 유광선 ▲사무국장 성결대 송주광 ▲고문 백석대 김성수 등이다.

김실 전국대학교 입학관리자협의회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변화에 적응하는 것에서 나아가 변화를 주도해나갈 수 있도록 대학 간의 소통과 협력을 공고히 하고, 불확실성과 복잡성을 관리해나가는 리더십을 공유하는 노력이 불가피한 시기”라며 “입학자원의 급감과 급변하는 입시정책 등의 어려움을 전국대학교 입학관리자협의회의 끈끈한 협력을 바탕으로 함께 타개해 나갈 수 있기를 희망 한다”라고 말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