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1일 청계산에서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회 4차례

▲ 사랑의교회는 광복 74주년을 맞아 8월 11일 청계산에서 산상기도회를 가졌다.

사랑의교회(오정현 목사)는 광복 74주년을 맞아 8월 11일 4차례 ‘광복절 주일예배’로 드렸다.

사랑의교회는 민족을 사랑하시고 오늘까지 나라를 보호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나라 사랑의 마음을 모아 성도 6천여 명(유튜브 실황중계 참여 3천5백여 명 포함)이 주일예배를  마친 후 오후 4시부터 3시간여 동안 '나라와 민족을 위한 청계산 산상기도회'로 함께 했다.

청계산기도원 산상에서 드려진 기도회를 인도한 오정현 목사는 “북한의 핵 위협이 지속되고 한반도 주변 강대국들의 위협과 동성애의 범람 등 그 어느 때보다 지금은 한국교회와 온 성도들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해야 할 때”라며 “사랑의교회가 나라와 민족을 위한 은혜의 저수지, 사역의 병참기지로 하나님께 드려져 믿음의 날개를 펴고 비상하게 되기를 소망하며 오늘의 간구를 통해 민족의 진정한 광복인 피 흘림 없는 복음적평화통일을 위해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자”고 강조했다.

사랑의교회는 매년 광복절을 즈음하여 구국기도의 시간을 갖고 있으며 '나라와 민족을 위한 청계산 산상기도회'는 올해로 3번째를 맞고 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