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대들을 위한 꿈과 비전 최근 비전북출판사에서 발간된 〈십대들을 위한 꿈과 비전〉 시리즈(루이스 부부 지음/홍원팔 옮김)는 십대들에게 참다운 꿈과 비전을 심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뉴욕 할렘가에서 태어나 세계적인 정치가로 성장한 콜린 파월, 평범한 공부벌레였다가 세계적인 농구선수로의 꿈을 이룬 데이비드 로빈슨, 전신마비 만능 장애인 조니 에릭슨 타다, 흑인 빈민가 출신의 열등생에서 세계적인 의사로 성공한 벤 카슨 등 어려움을 딛고 영웅이 된 4명의 인생을 통해 생명보다 더 소중한 자신의 꿈을 현실로 이뤄가도록 용기를 준다. 또한 그들이 꿈을 찾아가는 과정 속에서 함께 하신 하나님을 발견하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 돌리는 것을 보면서 정욕에 의한 성공을 꿈꾸기보다는 믿음과 정직, 성실 그리고 최선의 삶을 사는 것에 대한 교훈을 얻게 한다.성경 인물 가정 문제 통해 행복한 가정 일깨워가정 경영이야기 1, 2 `성경위인들에게서 배우는 가정 경영의 49가지 비법!' 〈성경에서 퍼올린 가정 경영 이야기 1,2〉(손승락 지음/처음 펴냄)는 성경 속에 나타난 가정들을 살피면서 그 속에도 수많은 갈등과 문제들이 내재해 있음을 지적한다. 예를 들어 100여 년 동안이나 대화가 단절된 채 살았던 이삭과 리브가 부부, 아버지와 아들이 피비린내 나는 전쟁을 치른 다윗의 가정, 1000명의 아내를 거느리고 살았던 솔로몬 가정, 다른 사람의 아이들을 낳고 아내가 가출한 선지자 호세아 가정 등의 일련의 상황을 살펴보며 그들이 이러한 문제들에 어떻게 대처했는지, 문제극복 혹은 실패의 예를 들어 다름 아닌 가정을 행복으로 이끄는 경영 비결을 알려준다. 또한 이야기를 통해 여러 가지 문제로 고통받는 가정들도 얼마든지 치유되고 복된 가정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
195.225.177.6 free ringtones and l: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