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광방송협회-한국생명의전화 업무협약 체결

자살예방을 위한 올바른 방송광고 문화 조성 홍보 지원

한국전광방송협회 우창훈 회장과 한국생명의전화 하상훈 원장은 8월 3일 오후 3시 생명존중 문화조성과 자살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전광방송협회 우창훈 회장과 한국생명의전화 하상훈 원장은 8월 3일 오후 3시 생명존중 문화조성과 자살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전광방송협회(회장 우창훈)와 한국생명의전화(원장 하상훈)는 8월 3일 오후 3시 한국생명의전화에서 생명존중 문화조성과 자살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전광방송협회는 자살예방을 위한 올바른 방송광고 문화 조성을 위한 홍보 지원을 약속하고, 한국생명의전화는 자살예방 캠페인 운영 및 생명사랑 영상 콘텐츠를 개발할 계획이다.

한국전광방송협회 우창훈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하여 국민에게 자살 예방의 노력을 알림과 동시에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협회 전 회원사와 함께 노력할 것이며, 이와 같은 노력이 사회적인 움직임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생명의전화 하상훈 원장은 “자살예방은 한 개인의 문제가 아니라 국가, 사회적인 문제이기에 전 국민이 함께 노력해야 하며, 이를 위해 자살 예방과 생명 존중 의식확산을 위한 대국민 인식개선 캠페인이 매우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생명의전화는 함께 걸으며 생명의 소중함을 전하는 2022 사람사랑생명사랑밤길걷기 자살예방캠페인을 오는 9월 3일~18일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으로 추진할 계획이며,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자살 예방 홍보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