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독교140년인물사 편찬하기로

양정기독교목회자협의회가 3회 총회를 열어 안준배 목사(왼쪽 네번째 안준배 목사)를 회장으로 선출했다.
양정기독교목회자협의회가 3회 총회를 열어 안준배 목사(왼쪽 네번째 안준배 목사)를 회장으로 선출했다.

전통사학 양정중고등학교 목회자 동문들로 구성된 양정기독교목회자협의회(회장 안준배 목사)가 11월 11일 서울 대학로 한국기독교성령센터 황희자채플에서 제3회 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총회에서 제3대 회장에 세계성령운동중앙협의회 이사장을 맡고 있는 안준배 목사(양정고 54회)가 만장일치로 선출됐다. 

임원회에서는 고문 김명복, 김규, 안명환 목사를 추대하고 부회장 안용호, 김경호. 편찬위원장 김규, 명예편찬위원장 안명환, 상임편찬위원 안준배, 편찬위원 한종회, 안용호, 손광호, 이성근, 박승호 목사. 선정위원장 한종회, 전도위원장 한종회, 선교위원장 이성근 디아코니아봉사위원장 권오성, 알코올중독퇴치위원장 손광호 목사를 선임하였다.

정기총회 예배는 박승호 목사(63회)의 사회로, 기도 김경호 목사(62회), 안명환 목사(47회)가 '여수룬아'를 제목으로 설교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