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성서공회, 터키성서공회 통해 튀르키예 긴급 성서 전달 예정

튀르키예 지진 이후 교회에 모여 예배드리는 모습.
튀르키예 지진 이후 교회에 모여 예배드리는 모습.

지진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 이재민들에게는 깨끗한 물, 음식, 체온을 유지할 거처가 필요한데, 이와 더불어 마음의 상처를 치유할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요청이 들어오고 있으며 현지 기독교 단체들과 협력하여 피해 지역 사람들의 필요를 살피고 있다고 터키성서공회는 밝혔다.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가족, 집, 직업을 잃었습니다. 그들에게는 일용할 양식도 필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터키성서공회는 피해 지역의 교회에 성서를 보급하고자 합니다. 그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이 후원에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최고의 치유입니다. 튀르키예는 그 어느 때보다도 말씀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요청하는 터키성서공회에 대한성서공회는 협력하여 튀르키예 지진 피해 지 역에 성서를 전달할 예정이다. 재난 지역에 전달되는 하나님의 말씀은 튀르키예의 기독교인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며 나아가 하나님의 말씀은 이재민들에게 위로와 소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한다.

지진의 영향을 받은 아다나(Adana) 지역 교회와 연락이 닿은 터키성서공회는 기독교인들의 이웃 사랑이 대다수가 무슬림인 이재민들의 편견을 깨고 있다고 전해왔다.

“아다나 지역 교회는 터키성서공회가 지원하고 있는 교회입니다. 교회 성도들은 첫 번째 지진 후 곧바로 교회 건물로 모였고, 지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음식을 나누며 이재민들을 돕고 있습니다. 이재민 중 한 사람은 자신의 SNS를 통해 ‘기독교인들이 우리를 어떻게 돌보는지 보세요! 이들은 우리를 먹이고 있어요. 진심으로 감사하며 모든 이들이 이 사실을 알기 원해요!’라고 감사를 표했습니다.”

대한성서공회는 “한순간에 삶의 터전이 망가지고, 사랑하는 가족들을 잃은 튀르키예 사람들을 위한 기도가 절실하다”며 “폐허가 된 도시를 다시 세우는 것보다도 절망과 좌절 가운데 있는 사람들이 회복되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리는데 하나님의 말씀이 이들의 상처를 치유하고 그들이 회복할 수 있도록 한국교회의 많은 관심과 기도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