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총연합이 주관한 울진 산불 피해 주민을 위한 &lt;사랑의 집 짓기&gt; 완공 감사예배가 14일(금) 오후 1시 30분에 울진제일교회당에서 열렸다<br>
한국교회총연합이 주관한 울진 산불 피해 주민을 위한 <사랑의 집 짓기> 완공 감사예배가 14일(금) 오후 1시 30분에 울진제일교회당에서 열렸다

한국교회총연합(한교총)이 주관한 울진 산불 피해 주민을 위한 <사랑의 집 짓기> 완공 감사예배가 14일(금) 오후 1시 30분에 울진제일교회당에서 열렸다. 

완공 예배에는 이영훈 목사(한교총 대표회장)와 류명모 추진위원장 등 한교총 대표를 비롯해 교계 인사들과 이철우 경상북도지사, 박형수 국회의원, 대통령실 전선영 비서관, 문체부 백중현 종무관, 손병복 울진군수 등이 함께했다. 

한교총은 지난해 3월 역대 최대 산불 피해 주민들의 주거 안정을 통한 마을 공동체 회복을 위해 피해 주민 집 짓기 사업을 결정하고 대상자를 공개 모집하여 경제적 약자와 장애인 등 모두 54가구를 선정해 공사를 완료했다. 

7월부터 시작된 공사는 12월 완공 예정이었으나, 군청에서 진행하는 축대공사의 지연과 시공사항을 변경하는 민원 등으로 공기가 늦어졌으며,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자재비와 인건비 급등으로 추가 비용을 부담해야 했다. 한교총은 이번 사업을 위하여 회원 교단의 모금을 통해 약 33억 5천만 원의 사업비를 모금 집행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