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청년들의 성령축제 2023 THSF에서 이영훈 목사 설교 통해 강조

마약 도박 등 모든 중독과의 단절과 아름다운 가정문화 위해 기도

기독 청년들의 영적인 회복을 위한 성령축제 ‘2023 THSF(The Holy Spirit Festival)’가 6월 6일 정오부터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됐다.<br>
기독 청년들의 영적인 회복을 위한 성령축제 ‘2023 THSF(The Holy Spirit Festival)’가 6월 6일 정오부터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됐다.

기독 청년들의 영적인 회복을 위한 성령축제 ‘2023 THSF(The Holy Spirit Festival)’가 6월 6일 정오부터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여의도순복음교회를 비롯한 전국에서 모인 3500명의 기독 청년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축제는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 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 황선욱 목사의 설교, 가수 선예의 찬양과 간증을 비롯 헤리티지, 매스콰이어, 빅콰이어, 마커스 위십, 팀조수아 찬양팀 등이 인도하는 찬양이 이어졌다. 또 가수 진주, 팝페라 아티스트 류하나 씨, 우미 쉘 목사, 버스킹 사역자 강한별 씨 등의 찬양도 있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는 베드로전서 1장 3절을 본문으로 ‘예수 나의 참 소망’을 주제로 설교했다.

이영훈 목사는 예수가 나의 참 소망임을 강조하며 메시지를 설파했다.
이영훈 목사는 예수가 나의 참 소망임을 강조하며 메시지를 설파했다.

이 목사는 최근에 일어난 대 또래 여성을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한 혐으로 구속된 정유정 사건을 예로 들면서 “오늘 우리 사회에는 죄와 절망에 빠져 은둔형 외톨이로 살아가는 청년들이 24만 4천명이 되는데 세상에서 아무런 꿈과 희망을 찾지 못하기 때문”이라며 “예수님은 온 인류의 유일한 산 소망이자 구원의 길”이라고 예수님께 나아올 것을 요청했다.

이날 축제에서는 또 성령으로 충만한 젊은이들의 은혜로운 다짐들도 이어졌다. 이들은 마약, 도박, 음란, 알코올, 동성애 등 모든 중독의 유혹을 거절하며 거부하는 믿음의 청년이 되도록, 저출산 문제 등이 도사리고 있는 이 사회에서 아름다운 가정의 회복을 위해 기도하며 힘쓰는 청년이 되도록, 세상을 어지럽히는 거짓 뉴스에 반응하지 않고 온라인상에 선한 영향을 미치는 청년이 되도록, 세상에 휩쓸리지 않으며 세상의 유익 앞에 무릎 꿇지 않는 거룩한 청년이 되도록 뜨겁게 기도했다.

참가자들이
참가자들이 마음을 모아 기도하고 있다.

 

가수 선예는 여러 곡의 찬양을 드리며,’ 함께 자신의 아픔과 어두운 상황에 찾아오신 예수님의 사랑을 간증했다.

한편 올해로 회15 째를 맞는 여의도순복음교회와 초교파 청년들의 성령축제 ‘THSF’는 5월 15일부터 26일까지 저녁 특별집회를 가지면서 부흥과 회복의 꿈을 소망하며 준비해왔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