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5일 오후 5시 을지로4가 '푸르지오 아트홀'에서

6.25전쟁 발발 73년, 정전협정 70년을 기해 사)평화드림포럼(대표 은희곤 목사)은 오는 8월 15일 오후 5시 서울 중구 을지로4가 ‘푸르지오 아트홀’에서 서울시민과 함께하는 『한반도 평화통일 음악회』를 개최한다.

전쟁의 위협이 한반도에 상존하여 이로 인한 경제적 손실은 물론이고 전쟁 이후 출생자가 증가함에 따라 한민족의 정체성이 약화 되어 가고 있는 상황에서 한반도 평화통일의 필요성에 대한 서울시민들의 관심과 의식을 고양시키며, 평화와 통일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한반도 평화통일 음악회』에는 소프라노 최정원을 비롯해 테너 정의근, 바리톤 정태준, 라퓨즈플레이어즈, 평화통일중창단(탈북민/통일세대 10명) 등 국내 정상급 음악인들이 출연해 탈북민들과 통일 세대가 함께하는 격조 있는 음악회로 개최될 예정이다. 연주되는 곡도 ‘투우사의 노래’, ‘영화 미션 OST’, ‘향수’ 등 익숙한 곡들이다.

부대프로그램으로 평화통일을 위한 염원을 종이비행기에 담아 날리는 ‘평화통일 종이비행기 날리기’와 평화통일 인식을 묻는 ‘폼포드 설문’이 음악회 후에 계획되어 있다.

음악회를 준비한 평화드림포럼 은희곤 대표는 “이번 평화음악회를 통해 한반도의 평화 정착에 대한 공감대가 세대를 초월하여 형성되고, 향후 더욱 다변화된 방식으로 진행될 한반도 평화 통일을 위한 문화, 예술 행사의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음악회는 무료이며, 관람을 위해서는 좌석 수가 280석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필히 주최측 실무자(010-2905-5177)에게 문자로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 신청자들에게는 무료초대권이 발송되고 현장에서 공연 티켓으로 교환된다. 이 공연은 유튜브로도 생중계 된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