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한흠 목사님의 가르침을 기억하고, 교회 영광 회복하는 온전한 제자가 되자”

고(故) 은보 옥한흠 목사 13주기 기념예배가 9월 1일 국제제자훈련원에서 있었다. 오정현 목사가 설교하고 있다.&nbsp;<br>
고(故) 은보 옥한흠 목사 13주기 기념예배가 9월 1일 국제제자훈련원에서 있었다. 오정현 목사가 설교하고 있다. 

은보(恩步) 옥한흠 목사 기념사업회(이사장 오정현 목사)는 9월 1일 국제제자훈련원에서 고(故) 은보 옥한흠 목사 13주기 기념예배를 드렸습니다. 예배는 십자가를 바라보며 제자의 길을 걸어가신 고(故) 은보 옥한흠 목사님의 삶과 사역을 기억하며 한 사람, 한 사람 온전한 그리스도의 제자로 세우셨던 목회철학과 비전을 되새기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예배는 온라인생중계를 통해 함께 드려졌다. 

예배에서 이사장 오정현 목사는 ‘주님의 몸된 교회를 향한 소원’(엡 5:15-27)이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옥한흠 목사님이 주신 가르침 가운데 하나는 교회와 성도들이 복음으로 무장되기 위한 전제로 하나님의 영광이 가득하도록 날마다 말씀으로 새로워져야 한다는 것이었다. 하나님의 영광이 가득할 때 교회 안에 세속주의 침투를 막아내며 성도들이 굳건한 복음을 지키기 위한 힘의 원천이 되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도 하나님의 존엄함과 영광이 훼손되는 일이 없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신 이유”라고 말했다.

이어 오 이사장은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는 그리스도의 몸된 신부로서 예수님의 온전함을 따라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인생으로 변화되고 목자의 심정으로 사회와 성도들의 아픔을 어루만져 주며 복음의 능력으로 밝고 환하며 기쁨이 넘치는 예수님의 제자로서 삶이 되어야 한다”면서 “초대 교회의 영적 전투력으로 무장하여 한국 교회를 위시하여 칼넷 소속 교회들, 국제제자훈련원, 사랑의교회 등 각기 서 있는 자리마다 세상의 소리를 압도하는 교회의 영광이 드러나고 선포되기를 간절히 소망한다”고 강조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