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8차 한국교회군선교연합회 조찬예배에서 설교하는 예성 조일구 총회장.
제258차 한국교회군선교연합회 조찬예배에서 설교하는 예성 조일구 총회장.

제258차 한국교회군선교연합회 조찬예배가 예수교대한성결교회(예성, 총회장 조일구 목사)의 주관 하에 9월 13일 오전 7시 서울 연지동 여전도회관 리루이시홀에서 있었다.

이날 예성 군종목사단장 김광식 목사(해병대 사령부)의 인도로 시작된 예배에서는 예성 부총회장 김원철 장로의 기도와 회계 황제돈 장로의 성경봉독, 그리고 주님앞에제일교회 코람데오찬양단의 찬양 후 총회장 조일구 목사가 “백부장의 신앙”(마 8:5~13)이라는 제목으로 참석자들에게 말씀을 전했다.

이어 예성 군선교사회의 헌금찬양과 함께 서기 노윤식 목사의 봉헌기도가 있었고, 비전2030실천운동을 위한 공동기도 시간을 가졌다. 또 애국가 제창을 마친 후에는 부총회장 김만수 목사의 축사와 교단총무 이강춘 목사의 인사말씀, 군선교연합회 사무총장 이정우 목사의 감사의 말씀과 본회 총무 양재준 목사의 군선교사역보고, 후원팀 김성희 실장의 광고 후 예성 군선교부장 임태진 목사가 조찬감사기도 순서를 맡았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