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학교 총동문회(회장 박광일 목사)가 신년하례회를 겸한 자랑스런 성결동문상 시상식을 1월 11일 오전 11시 안양 성결대학교&nbsp; 야립회의실에서 가졌다.&nbsp;<br>
성결대학교 총동문회가 신년하례회를 겸한 자랑스런 성결동문상 시상식을 1월 11일 오전 11시 안양 성결대학교  야립회의실에서 가졌다. 사진 중앙 이종복 목사(왼쪽)와 노론산 박사

성결대학교 총동문회(회장 박광일 목사)가 신년하례회를 겸한 자랑스런 성결동문상 시상식을 1월 11일 오전 11시 안양 성결대학교  야립회의실에서 가졌다. 

이날 실무부회장 최종화 목사 사회로 시작된 1부 예배에서는 총회장 조일구 목사가 "차원 높은 삶"(롬 12:1~2)이라는 제목으로 참석자들에게 말씀을 전했으며, 증경총동문회장 윤기순 원로목사가 축도를 맡았다. 그리고 예배 후에 이어진 2부 시상식에서는 총동문회장 박광일 목사가 이종복 목사(창신교회·사진왼쪽 두번째)와 노론산 박사에게 시상을 했으며, 행사에 참석한 교단 중진 목사들의 축사와 격려사가 있었다.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