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청현재이 부활절 말씀깃발전”과 더불어 말씀그라피전 개최

<br>

말씀 캘리그라피를 통해 살아 있고 활력이 있는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초교파 말씀선교단체 “청현재이 말씀그라피 선교회”는 교회들과 협력하여 예수부활의 기쁜 소식을 온 세상에 알리기 위하여 제13회 청현재이 부활절 말씀깃발전과 부활절 말씀그라피전을 개최한다.

사순절, 부활절 기간동안 진행되는 “청현재이 부활절 말씀깃발전”에 동참하기를 원하는 교회는 청현재이 말씀그라피 선교회 홈페이지에서 사순절이 시작된 2월 14일부터 부활절까지인 31일까지 100여 개의 말씀 깃발과 메시지 깃발을 무료로 다운받아서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부활절 말씀그라피전은 안양시 삼막에 위치한 기독교 전용갤러리 “청현재이 아트센터”에서 3월 1~31일 개최한다. 관람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11시-오후 6시, 주일 오후 2-6시다.

“청현재이 부활절 말씀깃발전”은 대한민국 모든 기독교인이 말씀을 중심으로 합력하여, 말씀 앞에 하나가 되자는 기치 하에 2014년부터 매년 사순절과 부활절 기간에 신학대학교와 기독교 단체, 전국 교회에서 함께 진행해 오고 있는 범 기독교 말씀문화 캠페인이며, ‘시편 60편 4절(주를 경외하는 자에게 깃발을 주시고 진리를 위하여 달게 하셨나이다)’ 말씀에 따라 주를 경외하는 기독교인들이 기독교의 중요 절기인 부활절에 예수님 부활을 축하하는 메시지 깃발과 마태복음으로 묵상하는 말씀 깃발 등을 교회와 교회 주변에 달아 교인들뿐 아니라 국민들에게 예수님 부활을 널리 알리고, 그 기쁨을 함께 나누는 범 기독교 문화행사다.

주최측은 “대한민국 교회가 부활절 말씀깃발전에 적극 참여하여 말씀깃발을 교회 내부를 비롯하여 거리를 지나가는 지역주민들이 잘 볼 수 있는 위치에 달아서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부활절을 알림과 동시에 우리를 대신해서 홀로 고통 당하시고 죽으셨던 예수님의 고난, 죽으심 그리고 부활하신 예수님을 함께 기억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고 있다”고 밝혔다(070-7118-6161).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