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기 조병호 목사와 김보현 사무총장 이름으로 ‘입장문’ 발표
〈교회와신앙〉 최삼경 목사 2회 걸친 기사에서 “동영상까지 다 보여드릴 수 있다”

예장 통합 총회 대변인 총회 서기 조병호 목사와 사무총장 김보현 목사는 3월 6일 총회장 김의식 목사와 관련해 지속적인 비방과 음해성 공격이 있었다며 ‘최근의 비방과 음해에 대한 입장문’을 발표했다.

이 입장문에서는 “교회의 평안을 위해 (김의식 총회장이) 인내하며 주시해 오던 중에, 최근 과도한 기사들이 확산됨을 보면서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다는 판단에 따라, 부득불 명예 훼손에 대한 법적 조치를 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심사숙고하여 취하게 된 조치와 관련해 교회와 총회를 사랑하는 성도님들과 교회 지도자 여러분의 염려가 있으시겠으나 깊은 이해와 함께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최근의 비방과 음해’는 <교회와신앙>(발행인 장경덕)과 <마하나임>(박신현)이 김의식 총회장의 불륜의혹을 말하는 것으로 얄려졌다. <교회와신앙> 편집인 최삼경 목사는 3월 4일, 6일 두 번에 걸쳐 ‘김의식 목사의 불륜 의혹’을 게재했다. 최삼경 목사는 이 글에서 “어느 분이라도 원한다면 자료를 들고 찾아가 동영상까지 다 보여드릴 수 있음을 밝혀둔다”고 밝히고 있다.
 

김의식 총회장
김의식 총회장

 

<복음인in 들소리>는 하나님의 교회다움을 위해 진력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반자로서 여러분과 동역하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샬롬!

후원계좌 : 국민은행 010-9656-3375 (예금주 복음인)

저작권자 © 복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